티스토리 뷰

제네시스 장기렌트카 가장 싼곳 추천

 

장기렌트카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본인이 선호하는 차량이 있지요.

제네시스의 경우 디자인도 세련된 느낌인데다가 고품격의 느낌이 들기 때문에 사회적 지위가 있는 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그리고 중형차답게 안정성까지 갖춘 차량이기 때문에 제네시스를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지난 10여년간 현대차에서 고급차 브랜드로 에쿠스를 출시하여 판매하였지만, 2015년 12월부터는 'EQ900'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하면서 고급차 브랜드의 대표차량이 되었습니다.

 

제네시스 G80의 경우 2008년 1월에 출시하면서 현대자동차 브랜드로 판매하다가 2016년부터는 제네시스 브랜드에 통합해서 판매하기 시작했지요.

 

 

 

제네시스 장기렌트카 장점

제네시스 차량을 비롯해서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몇 가지의 장점이 있습니다.

 

1. LPG 차량을 선택할 경우 연료비 절약

제네시스 차량을 비롯해서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LPG 차량을 선택해서 연료비를 절감하고자 하기 위함입니다.

LPG 차량을 이용할 경우 휘발유 차량에 비해 대략 50% 정도의 연료비만 들기 때문에 주행거리가 많은 분일수록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매우 효율적입니다.

 

2. 취득세, 등록세, 보험료 부담이 없다.

신차를 구입할 경우 취득세, 등록세를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취득세, 등록세에 대한 부담이 상당히 큰 편입니다.

하지만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취득세, 등록세를 납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보험도 장기렌트카 회사에서 가입하기 때문에 자동차보험료에 대한 부담도 없습니다. 

 

 

 

3. 운전경력이 적을 경우 자동차보험료 부담이 없다.

운전경력이 없거나 운전경력이 짧은 경우 자동차보험료에 대한 부담이 상당히 큽니다.

하지만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자동차보험에 별도로 가입하지 않기 때문에 운전경력이 짧을수록 신차 구입보다는 장기렌트카 매우 유리합니다.

 

4. 신차 미소유로 인한 건강보험료 상승 부담이 없다.

신차를 구입할 경우 구입한 차량이 재산으로 등록되기 때문에 지역보험에 가입한 분의 경우 건강보험료가 크게 인상됩니다.

하지만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장기렌트 차량이 재산으로 등록되지 않기 때문에 건강보험료가 인상되지 않습니다.

 

 

 

5. 신차 할부 구매 시 대출금으로 인한 신용등급 하락에 대한 염려가 없다.

신차를 구매할 경우 일정금액을 할부로 결제할 경우는 할부금은 대출금액이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대출을 받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신용등급 하락에 대한 염려가 없습니다.

 

6. 사업자의 경우 렌트비용의 비용처리로 절세 효과가 크다.

사업자를 가지고 있는 경우 장기렌트카 월 렌트비용을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기 때문에 절세효과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장기렌트카 가장 싼곳 추천

그렇다면 제네시스 장기렌트카의 금액은 얼마일까요?

제네시스 장기렌트카 월 렌트비용은 대략적으로 80만원 정도입니다.

 

제네시스 장기렌트카 비용은 보증금의 유무 또는 보증금의 비율에 따라 월 렌트비용에 차이가 많이 발생합니다.

자동차보험은 장기렌트카 회사에서 가입하지만 자동차보험의 보상 범위를 얼마로 책정하느냐에 따라서도 월 렌트비용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제네시스 장기렌트카의 렌트기간에 따라서도 월 렌트비용에는 많은 차이가 발생합니다.

 

장기렌트의 경우 차종 선택 뿐만 아니라, 각종 옵션을 선택해서 장기렌트를 이용하게 됩니다.

옵션에 따라서도 월 렌트비용에는 많은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단순하게 제네시스 장기렌트카의 월 렌트비용이 얼마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렵답니다.

 

그렇다면 월 렌트비용이 가장 저렴한 장기렌트카 업체는 어디일까요?

 

정답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 비교해 보고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장기렌트카 회사별로 조건에 따라 월 렌트비용이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 시 장점

 

1. 차종별 월 렌트 비용 비교

2. 보증금에 따른 월 렌트 비용 비교

3. 렌트기간별 월 렌트 비용 비교

4. 정비단계별 월 렌트 비용 비교

5. 연령별 월 렌트비용 비교

6. 렌트회사별 프로모션 정보 활용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 시 장점

 

1. 차종별 월 렌트 비용 비교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는 원하는 차종별로 월 렌트비용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2. 보증금에 따른 월 렌트 비용 비교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때 보증금 유무를 선택하게 됩니다.

보증금은 장기렌트 기간이 만료되면 돌려받는 금액으로 월 렌트비용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 대한 일종의 보증료라 할 수 있습니다.

 

보증금이 있을 경우 보증금이 없는 경우보다 월 렌트비용이 저렴하지만, 장기렌트 계약 초기 경제적인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본인의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해서 보증금 유무를 선택하면 되고, 경제적인 여유가 된다면 보증금을 높게 책정해서 월 렌트비용을 낮추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렌트기간별 월 렌트 비용 비교

장기렌트를 이용할 경우 렌트기간을 결정하게 됩니다.

렌트기간이 길수록 월 렌트비용은 저렴해지지만, 동일 차량을 오랫동안 타야 된다는 부담이 있습니다.

월 렌트비용을 고려해서 본인이 원하는 적정 기간을 렌트기간으로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렌트기간별 렌트비용을 비교해 보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4. 정비단계별 월 렌트 비용 비교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때 정비단계를 선택하게 됩니다.

주기적으로 엔진오일 교체 및 타이어 교체까지 정비의 대부분을 장기렌트카 회사에서 진행해 주는 경우 월 렌트비용이 비싸지게 되고, 차량 정비 전체를 이용자가 자비로 하는 경우 월 렌트비용이 저렴해집니다.

그리고 정비의 일부분만 장기렌트카 회사가 진행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정비단계별 월 렌트비용을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5. 연령별 월 렌트비용 비교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자동차보험료는 렌트회사에서 납부하기 때문에 자동차보험료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용자의 연령에 따라 월 렌트비용에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본인의 연령에서 가장 저렴한 월 렌트비용이 어디인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6. 렌트회사별 프로모션 정보 활용

 

장기렌트카 회사에서는 매월, 또는 일정 주기별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는 렌트회사별로 어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지, 본인에게 유리한 프로모션은 어느 렌트회사에서 진행하는지를 쉽게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추천

이처럼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본인이 원하는 차종, 본인이 원하는 조건에서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제네시스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 손쉽게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

 

장기렌트카 월 렌트비용은 한 두달 내는게 아니라 렌트기간 내내 납부해야 하는 금액이기 때문에 단돈 만원이라도 저렴한 곳을 찾아서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드리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는 업계 최초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자동차 TV 프로그램에도 추천 드리는 곳의 직원들이 패널로 자주 등장하는 유명한 곳이지요.

 

장기렌트카 가격 싼곳을 찾기 위해 이곳 저곳 비교할 필요없이 추천 드리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 손쉽게 비교해 보시고 제네시스 장기렌트카 가장 싼곳에서 장기렌트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